본문 바로가기
영화 정보

넷플릭스 8월신작

by 87페이지 2022. 8. 5.
반응형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8월 첫째 주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넷플릭스 8월 신작 첫 번째 지워진 기억과 단 하나의 미션, 카터

바이러스가 창궐한 한반도를 배경으로 하는 넷플릭스 8월 신작 영화 카터는 2022년 8월 5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영화입니다. 정병길 감독의 액션, 스릴러, 아포칼립스 장르의 러닝 타임 132분의 18세 이하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8월 신작 영화 카터, 주원
넷플릭스 8월 신작 주원 주연의 영화 카터

DMZ에서 바이러스가 발생하고 미국과 북한이 이로 인해 초토화된 지 두 달.
모든 기억을 잃고 눈을 떠보니 머릿속에는 어떠한 장치가 설치되어 있고 입속엔 폭탄이 설치되어 있다는 것을 귓속에 들리는 의문의 목소리가 알려줍니다.. 바이러스를 없앨 유일한 치료제, 혈청이 될 소녀를 데려오라는 미션을 받은 카터는 의문의 목소리를 따라 움직일 수밖에 없고 만약 명령을 어기거나 미션에 실패할 시엔 카터의 입안에 설치된 살상용 폭탄이 터지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8월 신작 카터
넷플릭스 8월 신작 라인업 주원 주연의 영화 카터

미션을 위해 북으로 향한 인간병기 카터와 그를 막기 위한 CIA와 북한군의 무자비한 공격을 피해 카터는 과연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지 드라마 앨리스, 용팔이, 굿닥터 등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주원의 군 전역 후 영화 복귀작입니다. 이성재, 정소리, 정재영 등 명배우들의 앙상블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무더위를 날려버릴 넷플릭스 8월 신작 라인업 중 카터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8월 신작 두 번째 1988년 초특급 미션이 시작된다, 서울대 작전

넷플릭스의 8월 신작 그 두 번째 영화는 유아인, 문소리, 고경표, 이규형, 옹성우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서울대 작전입니다. 문현성 감독의 러닝 타임 138분의 제작비 약 200억 원의 블록버스터 영화입니다.
2022년 8월 26일 개봉 예정작으로 코믹 액션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8월 신작 서울대작전, 유아인
넷플릭스 8월 신작 서울대작전 , 유아인

유아인이 맡은 주인공 동욱은 상계동 크루를 이끄는 최강의 드리프터입니다.
1988년 서울 올림픽을 배경으로 드라이버와 정비 전문가등으로 이루어진 아메리칸드림을 꿈꾸는 동욱의 상계동 크루 슈프림팀에게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이 들어오고 VIP 비자금 수사 작전에 동욱의 팀이 투입됩니다. 대규모 돈세탁 조직의 실체를 밝히고 VIP의 비자금을 쫒는 영화의 스토리가 아직 모두 공개되지 않았지만 1 넷플릭스에 1차 예고편이 공개되자 고퀄리티의 연출과 빈티지한 레트로 스타일의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8월 지옥 이후에 만나보는 유아인과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카체이싱 액션 질주극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8월 신작 세 번째, 또 다른 365일

미켈레 모로네를 단숨 스타덤으로 올려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365일의 세 번째 속편입니다.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365일은 소설 시리즈와 동일하게 3번째 시즌이 8월 19일 공개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8월 신작영화 또 다른 365일
넷플릭스 8월 신작영화 또 다른 365일

1편과 2편 모두 높은 수위를 자랑하며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2편에 비해 3편은 보다 빠르게 공개되었습니다. 2편 엔딩에서 마시모의 동생에게 납치당한 라우라, 뒤늦게 마시모와 나초가 그녀를 구하러 오지만 실패하고 라우라가 총에 맞고 마시모가 울부짖으며 영화가 막을 내렸으나 3편의 예고편에서는 라우라의 존재가 아직 확인되지 않고 마시모의 동생의 죽음이 미리 공개되며 원작 소설의 엔딩과 같은 스토리로 영화가 제작되었는지는 영화가 개봉하는 19일에 확인 가능합니다.
8월 드디어 시리즈의 마지막 편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8월 약속이라도 한 듯 다양한 신작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잠시 새로운 아이템이 없던 한국의 넷플릭스 독자들에게 기대감을 가져다준 작품 3가지를 만나보았습니다. 차례로 공개되는 만큼 놓치지 말고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